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금 막들은 이야기 지막기입니다. 오늘 반가운 소식 두가지 따블로 전해 드립니다. 바로 그룹 V.O.S 김경록과 개그우먼 허안나의 결혼 소식인데요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라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같은 날 결혼 하는 김경록 허안나 커플

그렇다고 제목처럼 김경록 허안나 결혼이 아니고 같은 날 나란히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것입니다.

김경록은

김경록 허안나 결혼

김경록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대치동 그랜드힐 컨벤션 그랜드볼룸홀에서 화촉을 밝힌다. 2012년 지인의 소개로 4년간 교제한 예비 신부는 클래식 피아노 전공자로 아이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는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경록은 예비신부에 대해서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고, 지인의 소개로 4년 전에 만났다. 1년 전부터 결혼 준비를 해왔다"라며 "자연스럽게 결혼 결심을 하게된 것 같다"라고 소개했습니다.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김경록은 이로써 V.O.S 박지헌, 최현준에 이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김경록은 "지헌이 형이 많이 좋아해줬다. 서로 상의를 많이 하고, 조언도 해줬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김경록은 가수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김경록은 "결혼 후에도 지금과 크게 다를 건 없다. 찾아주시는 곳에서는 즐겁게 노래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새 앨범이 나온지가 1년이 다 되가니까 준비를 해야할 것 같다"라고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허안나는

허안나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루나미엘레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전직 개그맨으로, 현재는 연예인 생활을 정리하고 일반인의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두 사람은 7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앞서 허안나는 자신의 인스타에 "제 결혼 소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결혼 후라고 활동이 달라질 것 같지 않다. 2세도 마음 놓고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예비 남편에 대해서는 "과묵한 편이라 제 말을 잘 들어준다. 그런 점이 좋아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저희가 오랜 기간 사귀었는데 결혼을 해서도 지금까지 한 것만큼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그런가하면 결혼식을 하루 앞둔 11일에는 “1주년 기념 커플링을 6년끼고 내일부터 결혼반지로^^ #하루 전 #결혼 #결혼이라니”라는 글을 게재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신부가 바뀐줄 알았다

그래서 김경록은 같은날 결혼하는 개그우먼 허안나에게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김경록은 자신의 인스타에 자신과 허안나 각각의 결혼식을 언급한 기사를 캡처해 올렸는데 제목은 '허안나→V.O.S 김경록’으로 시작하는 제목의 기사로 같은 날 나란히 결혼하는 스타들을 나열한 제목이었습니다. 

김경록은 “신부가 바뀐 줄 알았다”고 농담하며 “허안나 씨 결혼 축하해요. 행복하세요”라고 센스 있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김경록 허안나 결혼 같은 날 서로 결혼한다

김경록 허안나 는 위에 내용처럼 각자의 연인과 오늘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여러분들 김경록 허안나 결혼 축하해주시고 앞으로도 두분 활동 지켜보겠습니다.


댓글